티스토리 뷰


놓칠 수 없는 결혼 계획 팁



결혼 계획을 세울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것은 너를 위한 기사다.


이 기사는 당신이 순조롭게 항해하고 당신이 소중히 여길 추억이 가득한 결혼식 날을 계획하는데 도움을 준다.




결혼식이 있기 전에는 반드시 여러 번 통로를 걸어가는 연습을 해야 한다.


이 일은 중요한 날에 여러분이 신으려고 계획한 정확한 신발로 행사가 열리는 곳에서 반드시 이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특별한 날이 오면 당신의 걸음걸이는 더욱 부드럽게 흐를 것이다.




결혼식에서 술은 큰 비용이 될 수 있으므로 음료의 종류를 제한하고 비용 효율적인 선택을 하도록 고려해 보십시오.


오픈 바는 매우 비용이 많이 들고 장기간 문을 열면 엄청나게 비쌀 수 있다.


간단한 질문 하나만으로도, 당신의 행사장은 당신에게 그들의 알코올 서빙 옵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다과와 음식을 혼자서 처리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샘스 클럽이나 코스트코와 같은 도매상들에게 쇼핑을 함으로써 돈을 절약하라.


도매로 쇼핑할 때, 도매점을 하지 않았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싼 가격으로 많은 양의 음식을 얻을 수 있다.


만약 재정이 빠듯하고 피로연에서 음식이 고갈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선물 대신 다른 사람들에게 이러한 비용을 보조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은 받아들여질 수 있다.




당신의 결혼사진은 당신이 일생동안 다시 보고 싶어하는 이미지들을 담고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그렇게 하는 데는 좀 더 많은 비용이 들겠지만, 여러분의 중요한 날에 여러분이 원하는 사진의 질을 얻을 수 있도록 전문 사진작가를 고용하라.




독특한 접대를 원한다면 특정 민족적 테마를 중심으로 한 요리를 먹어라.


치킨과 스테이크는 너무 많이 제공되었으니, 원하는 요리에서 다른 음식을 골라보는 것은 어떨까? 다양성은 삶을 흥미롭게 만들고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저녁을 잊을 수 없게 만들 것이다!



손님 접대 때 손님 테이블에 꽃꽂이를 너무 많이 하는 것은 보통 간섭이고 불필요한 비용이다.


이 꽃들은 손님들에게 방해가 되기 때문에 종종 귀찮은 것이다.


게다가, 많은 사람들은 꽃에 알레르기가 있다.


대신 식탁에 낭만적이고 향기롭지 않은 촛불을 달아라.




결혼 피로연 장소로 선택한 장소는 춤과 활동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한다.


움직일 공간이 없는 좁고 붐비는 댄스 플로어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댄스 플로어를 더 크게 하려면 의자와 테이블을 치워라.




사치를 좋아하고 유행하는 신부들은 그들의 부케를 반짝이게 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코뿔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또는 심지어 다이아몬드를 첨가해 보라.


이것은 열고정 크리스털을 통해 작은 보석을 추가하거나 심지어 가보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다.


나머지 앙상블과 조화를 이루려면 반짝이는 색상, 잘린 부분, 돌의 크기 면에서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한낮은 결혼 피로연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사람들이 대낮에 술을 적게 마시기 때문에 당신의 술집 탭은 상당히 줄어들 것이다.


게다가, 저녁 식사보다는 점심 식사를 특징으로 하는 리셉션에는 일반적으로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당신은 저축한 돈을 더 좋은 음식이나 결혼식의 다른 부분에 쏟아 부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요리와 현대식 퓨전 메뉴를 생각해 보자.


당신이 먹을 수 있는 민족적 디저트, 음료 또는 결혼 호의를 포함시킴으로써 그것을 다르게 만드세요.




결혼식 파티에서 아이들에게 편안한 옷을 입혀라.


통풍이 잘되고 느슨하게 맞는 부드럽고 편안한 천으로 입힌다.


새 신발은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충분히 신어야 한다.


자녀들의 편안함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결혼식이 진행되는 동안 자녀들이 적절하게 행동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편한 아이들은 그들의 불편함을 고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고 안절부절 못하거나 다른 산만한 행동을 할 수도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편안하다면, 그들은 결혼식에 참여하는 것에 흥분할 것이고 적절하게 행동할 것이다.




이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계획을 짜고 태양이 빛나기를 바라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과 당신의 새로운 배우자를 위해 계획한 아름다운 순간들을 편안하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